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용감한 형사들2' 밀폐 화장실서 알몸으로 사망…가스온수기 살인사건의 전말
작성 : 2023년 07월 13일(목) 15:25

사진=E채널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용감한 형사들'이 억욱한 죽음이 될 뻔한 사건의 비밀을 파헤친다.

14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37회에는 정창호, 장세열, 홍진양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이날 사건은 지난주에 이어 정창호 형사가 소개한 사건으로, 사무실에서 같이 숙식을 하던 후배가 상가 공용화장실에 알몸으로 쓰러져 있다는 한 남성의 신고로 시작된다. 구급 대원이 도착했지만, 그는 이미 사망한 상태였다.

동료들에 의하면, 사건 당일 함께 술을 마시다 후배가 샤워를 하러 갔는데 1시간이 지나도 돌아오지 않아 가봤더니 쓰러져 있었다고 한다. 부검 결과 그의 사인은 일산화탄소 중독이었다. 화장실에 설치돼 있던 순간온수기의 가스가 유출된 것으로 보였다.

누군가 화장실 문틈과 창문을 전부 밀폐했을 뿐만 아니라 가스온수기의 안전장치를 잘라놓은 정황을 발견하면서 사건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국과수 실험을 통해 사건 당일, 누군가 가스온수기를 계속 작동시킨 사실도 드러난다고.

하지만 동료들에 의하면 현장을 밀폐한 것도, 가스온수기를 구매하고 설치한 것도 전부 사망자였다. 결국 타살의 증거를 찾지 못해 증거불충분으로 종결된 이 사건의 비밀은 무엇일까, 과연 정창호 형사는 어떻게 살인을 증명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 사건의 전말은 14일 금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한편 17일부터 국내 최대 팟캐스트 팟빵에 '용감한 형사들' 채널이 오픈된다. 팟빵에서는 '용감한 형사들' 시즌1부터 순차적으로 오디오 클립이 업로드될 예정으로, 형사들이 펼치는 집념의 수사기를 오디오를 통해 즐길 수 있게 됐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