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해남 솔라시도CC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전체 방문 고객 대상으로 그린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솔라시도CC는 8월 31일까지 그린피(카트비 포함)를 정상가 대비 33-43% 인하된 주중 10만 원, 주말 15만 원으로 제공한다. 또한, 솔라시도CC가 위치한 해남 지역민과 일부 해당자를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해남군민과 해남, 목포, 완도, 진도, 무안, 영암, 강진 등 전남 7개 시군 공무원, 목포상공회의소 회원사 임직원들은 추가로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만 65세 이상 시니어와 만 42세 이하 MZ세대 고객, 팀 내 여성 3인 이상 포함된 경우에도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솔라시도CC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솔라시도CC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더운 여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이내믹한 여름 라운드를 즐기시고 생활의 활력을 찾길 바란다"고 밝혔다.
솔라시도CC는 전남 해남군에 위치한 명품 퍼블릭 골프장으로 전라남도가 태양에너지도시, 스마트 도시로 조성한 솔라시도 내 자리한 18홀 규모 대중제 골프장이다. 세계적인 골프코스 설계가 데이비드 데일이 디자인해 해남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다이내믹한 코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해남 파인비치 골프링크스가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파인비치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급 시설과 최상의 잔디관리 및 서비스를 제공해 명문 골프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