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강인 영입' PSG, 8월 3일 내한 경기 갖는다
작성 : 2023년 07월 10일(월) 17:29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쿠팡플레이 시리즈 세 번째 경기가 깜짝 발표됐다. 바로 지난 주말, 이강인의 이적 확정 발표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파리 생제르맹(PSG)이 그 주인공이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올 해 초부터 PSG의 초청을 위한 교감을 나누고 있었으며, 이번 세번째 경기 공식 발표로 그 결실을 맺게 됐다. 이 경기는 8월 3일에 열린다.

뿐만 아니라 쿠팡플레이는 8월부터 시작되는 리그앙의 2023-2024 시즌의 주요 경기를 디지털 독점 중계한다. 이로써 축구팬들은 쿠팡플레이를 통해 파리 생제르맹의 유니폼을 입은 이강인의 경기를 직접 관람도 하고, 시즌 내내 생중계와 다시보기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2022-2023시즌 리그1 챔피언이자 우승 11회로 리그 최다 우승을 차지한 PSG는 프랑스 축구 역사상 가장 많은 타이틀 기록을 가지고 있는 명실상부 최고의 클럽이다.

PSG는 세 시즌 연속 리그 득점왕이자 소속 팀과 국가대표 경기를 합쳐 프랑스인 단일 시즌 최다골을 기록한 킬리안 음바페는 물론 브라질 국가대표 에이스 네이마르와 같은 세계적인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쿠팡플레이 김성한 총괄은 "지난해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토트넘과 손흥민 선수의 방한으로 축구팬들은 물론 쿠팡 와우회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라며 "올해는 맨체스터 시티와 AT. 마드리드 초청을 성사한데 이어 PSG와 같은 세계적인 팀을 초청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었다. 다시 한번 고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기회가 주어져 기대가 크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실제로 쿠팡플레이 시리즈 1, 2차전의 티켓 판매가 모두 매진돼 등 팬들은 뜨거운 성원으로 응답했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3일 파리 생제르맹이 참가하는 세번째 매치를 통해 지난해부터 이어온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감동을 더 진하게 이어갈 전망이다.

쿠팡플레이는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대한축구협회에 경기 승인 절차를 진행하는 중이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세번째 경기에 대한 티켓 예매 일정 및 기타 관련 소식은 추후 쿠팡플레이 홈페이지와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티켓 판매 등 해당 일정은 주최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