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8TURN(에잇턴), 일탈 꿈꾸는 악동 변신…신곡 'EXCEL' 2차 티저
작성 : 2023년 06월 24일(토) 09:39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8TURN(에잇턴)이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UNCHARTED DRIFT (언차티드 드리프트)' 타이틀곡 'EXCEL (엑셀)'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화려한 영상미를 배경으로 강렬한 비트가 흘러나오며 남다른 중독성을 예고하고 있다.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착장으로 등장한 8TURN은 매력적인 비주얼을 드러내며 여덟 악동으로 변신, 철장을 넘고 스프레이를 이용해 낙서를 하는 등 누구나 한 번쯤 꿈꿨을 법한 소동을 일으키며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특히 멤버들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당당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으며,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단체 퍼포먼스로 8TURN만의 자유분방한 무드를 선사해 공개될 뮤직비디오를 향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8TURN의 새 앨범 타이틀곡인 'EXCEL'은 올드스쿨 힙합 사운드와 하드 록 기타 사운드를 믹스한 하드코어 힙합 장르의 곡이다. 남들과는 다르게 쉬운 길보단 어려운 길을 원하고, 바라는 길을 향해 어떤 상황이 와도 쉽게 지치지 않는 멤버들의 의지와 열정이 담겨 있다.

'UNCHARTED DRIFT'는 8TURN이 지난 1월 선보인 데뷔앨범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한여름 밤의 소동을 통해 틀에 박힌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길을 찾아 나서는 8TURN의 예측 불가 모험을 담았다. 8TURN은 내가 한 행동에 대한 책임은 내가 지겠다는 Z세대다운 주체적인 모습으로 듣는 이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신곡 발매에 앞서 챌린지 영상을 선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8TURN의 두 번째 미니앨범 'UNCHARTED DRIFT'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