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KLPGT)가 '2023 켈피 크루(KLPGA CREW)'를 모집한다.
올해 처음으로 출범한 '켈피 크루'는 KLPGA투어를 사랑하는 팬과 함께 KLPGA투어 및 KLPGA 선수들과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들어가기 위해 기획됐다.
'켈피 크루'는 KLPGA투어의 팬이자 SNS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1만 명 또는 유튜브 구독자가 3천 명 이상이거나, 블로그, 포스트, 브런치 등 기타 SNS의 일일 방문자가 1천 명 이상이면 선정될 확률이 높아진다.
'켈피 크루'로 선정되면 ▲발대식 참석, ▲주 1회 이상 KLPGA 관련 콘텐츠 업로드, ▲SNS 프로필에 '켈피 크루 1기(@klpgatour)' 기재, ▲켈피TV 콘텐츠 제작 참여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켈피 크루'로 활동하는 기간은 2023년 12월 31일까지다.
선발된 '켈피 크루'는 생동감 넘치는 콘텐츠 발굴을 위해 2023시즌 KLPGA투어 대회장에 출입 가능한 ID카드를 제공 받는다. 아울러 켈피 크루 기념품과 KLPGT 공식 매거진 'KLPGA 멤버스'의 1년 구독권까지 받게 된다.
KLPGT는 "KLPGA투어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과 함께 하기 위해 '켈피 크루'를 모집한다. '켈피 크루'가 되어 함께 필드를 누비며 KLPGA, 그리고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할 골프 팬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켈피 크루' 모집 기간은 금일부터 7월 9일까지로 KLPGA의 공식 인스타그램(@klpgatour) 프로필 링크 내 구글폼을 통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결과는 7월 17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