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대표이사 심태진)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배소현, 조아연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배소현, 조아연은 KLPGA에서 꾸준한 활약을 펼치며 많은 팬에게 사랑받는 선수들이다. 프롬바이오는 이 선수들의 지속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해 2023시즌 동안 후원을 결정하게 됐으며, 앞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도울 것을 약속했다.
이번 후원 협약으로 배소현은 프롬바이오 회사명이 중앙에 적힌 모자와 프롬바이오 로고가 좌측 가슴 쪽에 삽입된 상의를 입고 경기에 임하게 된다. 조아연은 상의 우측 카라에 프롬바이오 로고가 새겨진 의류를 착용할 예정이다. 더불어 선수들의 활약상을 자사몰 및 공식 SNS 계정 등 프롬바이오 브랜드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현재 프롬바이오는 KPGA의 염서현, KLPGA의 임희정을 후원하는 등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며 기업 이미지 재고에 나서고 있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KLPGA를 이끌어 갈 배소현∙조아연 선수와 인연을 맺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프롬바이오와의 시너지를 기반으로 두 선수 모두 KLPGA 무대에서 더욱 빛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