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지드래곤 "설레는 마음으로 앨범 작업 중, 스스로 기대" [화보]
작성 : 2023년 06월 16일(금) 09:43

지드래곤 화보 / 사진=엘르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패션 매거진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16일 공개된 화보 속 지드래곤은 세네갈의 수도 다카르에서 모티프를 얻은 2022/23샤넬 공방 컬렉션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그는 컬렉션이 가진 독특한 에너지를 마치 자신의 것처럼 자연스레 소화했다.


화보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최근 한창 작업 중인 새로운 앨범에 대해 묻자 지드래곤은 "가수 지드래곤으로서 활동을 오래 쉰 상태인 만큼 재미있고 설레는 마음으로 작업을 하고 있다. 지금의 내가 어떤 감정을 갖고 있는지, 곡들이 완성됐을 때 나도 알 수 있을 것 같다. 스스로도 기대 중"이라고 대답하며, 여전한 음악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지드래곤은 "음악으로 소통하려고 한다. 그동안 곡에 털어놓은 감정들을 돌아보면 내 경험에서 비롯되지 않은 것이 없다. 음악은 나라는 사람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라는 말을 덧붙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대중과 소통하려는 의지를 잊지 않았다.

지드래곤 화보 / 사진=엘르 제공


'앞서 갔다'는 평가나 시선을 어떻게 받아들이는지 묻는 질문에는 "시간이 흘러 비교할 수 있는 대상이 생겼을 때 이런 말을 듣게 되는 것일 텐데, 그렇다면 듣기 좋은 말 같다"고 답했다.

이어 "내가 아이코닉하다고 생각하는 인물들을 돌아보면 시대나 트렌드와 상관없이 그냥 그 사람 자체로 기억되더라. 나 또한 그런 존재가 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지드래곤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