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밴드 데이브레이크 보컬 이원석이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Day By Day'로 색다른 고백을 전한다.
OST 제작사 뮤직레시피는 오늘(1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이원석의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PART.9 'Day By Day(데이 바이 데이)'를 발매한다.
'Day By Day'는 경쾌한 템포의 비트와 멜로디가 가미된 소프트 팝 록 장르의 곡이다. 사랑을 기다리고 있지만, 상대방에게 진심이 닿지 않을까 걱정하는 화자의 마음을 산뜻한 느낌으로 풀어낸다.
이원석은 'Day By Day'의 애절한 내용을 청량한 목소리로 무겁지 않게 표현한다. 그는 '좋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들었다 놨다' 등 다양한 히트곡에서 매력적인 보컬을 뽐내 화제를 모았다. 'Day By Day'에서 록밴드 보컬로서의 거친 감성을 배제하고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목소리로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Day By Day'를 향한 리스너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미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별에서 온 그대', '뿌리깊은 나무' 등의 OST로 실력을 인정받은 전창엽 음악감독. 'Day By Day'에는 작곡가 'Zeenan', 'OneTop', '제이시즌(J.Season)'도 함께해 또 하나의 명품 OST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 3'는 금, 토요일 오후 10시와 오후 9시 50분 SBS에서 방송하며 최종회까지 단 2회 남아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