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강진영 기자]글로벌 패션브랜드 뉴에라코리아가 국내 런칭 3주년을 맞아 브랜드 파티를 개최한다.
뉴에라코리아는 국내 런칭 3주년을 맞아 오는 19일 클럽 '뱅가드'에서 대규모 연말파티 '2014 엔드 오브 텀 파티(2014 End Of Term Party)'를 진행한다.
뉴에라 코리아가 주최한 '2014 엔드 오브 텀 파티'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스트레스에 시달린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19일 오후 10시부터 이튿날 오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파티는 골드, 블랙, 화이트 세 가지 컬러의 컨셉으로 양동근, 아이언, 로꼬 등 최고의 아티스트가 출연한다.
또한 뉴에라 엔젤스, 진조크루, 폴 댄스 등 화려한 퍼포먼스 및 다양한 무대효과와 이벤트들이 마련돼 2014 최고의 파티를 선사할 예정이다.
'2014 엔드 오브 텀 파티'를 기획한 공연기획사 MCP는 "종강과 연말을 맞이하는 트렌디한 파티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압도적인 파티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2014 엔드 오브 텀 파티'는 행사 당일 대학교 학생증 지참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뉴에라 제품을 착용하거나 초대권을 지참할 경우 대기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하며 2 Free Drink가 제공된다.
강진영 기자 kangjin02@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