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귀화 "장모님=이찬원 열혈팬, 집에 제 사진 하나도 없어"(편스토랑) [TV캡처]
작성 : 2023년 06월 09일(금) 21:16

편스토랑 최귀화 / 사진=KBS2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편스토랑' 최귀화가 장모님의 이찬원 팬심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간식을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배우 최귀화는 아내를 위해 숙성 광어회로 만든 초무침, 말린 도토리묵 튀김 등 한상을 준비했다.


그러던 중 최귀화는 장모님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았다. 그가 "'편스토랑' 촬영 중"이라고 말하자 장모님은 "이찬원 씨 옆에 있냐"고 물었다.

최귀화는 "장모님이 이찬원 정말 팬이다. 굿즈부터 시작해서 사진까지 다 있다"고 고백했다.

이찬원을 향한 최귀화 장모님의 사랑을 대단했다. 장모님은 "이찬원 씨 만나면 사진 한 장 찍어와라. 그리고 사인도 받아와 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최귀화가 "제가 좋으시냐. 이찬원이 좋으시냐"고 묻자 장모님은 "곤란한 질문은 하지 마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서운해진 최귀화는 "장모님 집에 제 사진은 없고 이찬원 사진만 있지 않냐. 제 사진 한 장 없지 않으시냐"고 질투했다.

이에 당황한 장모님은 "우리 사위가 최고다. '편스토랑'도 뭐 아무나 나가냐"면서도 "적어도 이찬원 정도는 되니까 나가지. 거기에 우리 최귀화가 나가니 대단한 것"라고 끝까지 팬심을 감주치 못해 폭소를 안겼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