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놀면 뭐하니?' 이이경·이미주, 열애설 종결 속마음 고백
작성 : 2023년 06월 02일(금) 09:22

놀면 뭐하니? / 사진=MBC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놀면 뭐하니?' 이이경과 이미주가 공개 데이트에 나선다.

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이이경과 이미주의 열애설 종결 프로젝트 '종이 울리면'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이이경과 이미주는 열애설 재점화에 대한 의혹을 해소하기 위해 둘만의 시간을 갖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에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는 이이경과 이미주의 하루를 함께 계획하며, 각자 취향이 반영된 데이트 코스를 짠다.

이이경의 단골 식당에 도착한 두 사람은 어색함에 몸부림치다가 아무말 대잔치를 벌이며 대화를 시작한다. 그러다가 두 사람은 썸 의혹에 대한 주변 반응을 이야기하며 솔직하게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어색해하던 두 사람은 하루를 보내며 서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된다. 이미주는 자신이 했던 말을 기억하는 이이경의 섬세한 면모를 발견하고 "이 오빠 뭐지?"라며 놀란고. '나는 솔로' MC를 오랫동안 해온 이이경은 "('나는 솔로'에서) 앉아서 보기만 하다가 내가 이러고 있다니"라며 뒤바뀐 상황에 신기해하면서도, "난 (미주와) 편해지고 더 좋아"라고 만족해한다.

또한 상황실에서 두 사람을 지켜보는 멤버들은 "우리가 더 신난 거 같다"며 과몰입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