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엠카' 초코1&2, 생애 첫 음방 무대 찢었다
작성 : 2023년 06월 02일(금) 09:12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초코1&2(ChoCo1&2)가 생애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초코1&2의 Jake(제이크)와 Anpan(안판)은 1일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M countdown)’에 출연해 디지털 앨범 ‘ChoCo Takes Hollywood (MAX) (초코 테이크스 할리우드(맥스))’의 수록곡 ‘Fruity Loops (515 Version)(프루티 룹스(한국어 버전))’의 무대를 선보였다.

제이크와 안판은 힙한 분위기의 착장을 입고 무대에 올랐고, 경쾌한 트로피컬 사운드와 함께 자유분방한 에너지로 초코1&2만의 프레쉬한 느낌을 제대로 보여줬다.

두 멤버는 첫 음악방송임에도 무대를 즐기는 모습으로 능숙한 퍼포먼스를 소화해내며 무대를 장악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독특한 매력이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초코1&2에서 리더 유닛으로 뭉친 제이크와 안판이 함께 부른 ‘Fruity Loops(515 Version)’는 노래와 랩이 전혀 예상치 못한 궁합을 이루는 트랜디한 곡으로 초코1&2가 보여줄 ‘새로운 맛’에 대한 자신감을 담았다.

한편 M2, Mnet에서 초코의 한국 버전 리얼리티 ‘ChoCo in Hollywood(초코 인 할리우드)’가 방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