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카카오 VX(대표 문태식)가 서비스하는 스크린 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과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함께 '한국타이어 춘식이컵'을 6월 한 달간 개최한다.
참가를 원하는 골프 애호가들은 오는 30일까지 '프렌즈 스크린' T2 전국 매장을 방문해 로그인한 후 '한국타이어 춘식이컵' 대회에 클릭해 '서산수CC'에서 골프를 즐기면 된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프렌즈 스크린 앱을 통해 제공한다.
대회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워셔액 무료 충전권'이 지급된다. 해당 충전권은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의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쿠폰 등록 후 티스테이션 '올마이티(all my T)'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문자 메시지 전송 서비스(SMS)를 통해 일괄 발송되며, 첨부된 URL에서 상세한 이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골프 스코어와는 관계없이 참가 고객에게 '행운 순위' 추첨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한국타이어 제품 4개 증정권(2명) ▲한국타이어 제품 50% 할인권(4명) ▲프렌즈 아카데미 이용권(5명) ▲국민관광 상품권(10명) ▲한국타이어X볼빅(Volvik) 골프공 4구 & 볼마커 세트(50명) ▲한국타이어X프렌즈 골프 골프공 12구 세트(50명) 등이다. 한국타이어 제품 증정권 및 할인권은 '벤투스(Ventus)', '다이나프로(Dynapro)', '아이온(iON)' 등 전 제품에 적용된다. 아울러 10라운드 이상 참여자 중 별도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를, 7라운드 이상 참여자 3명에게는 'PXG 퍼터'를 증정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스크린 골프를 즐기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한국타이어 춘식이컵'을 준비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가 프렌즈 스크린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