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귀공자' 김선호→강태주, 광기의 추격 포스터
작성 : 2023년 06월 01일(목) 13:08

귀공자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귀공자'가 본격적인 추격 액션을 예고했다.

1일 영화 '귀공자' 측은 추격 포스터와 함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강태주)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김선호)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다.

공개된 추격 포스터는 하루아침에 모두의 타겟이 된 복싱 선수 마르코를 중심으로 각기 다른 사연으로 그와 얽히게 된 3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미소 띤 얼굴로 총을 겨누며 마르코 주변을 쑥대밭으로 만드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귀공자부터 살기 가득한 눈빛으로 마르코를 집요하게 쫓는 재벌 2세 한이사(김강우), 마르코와의 우연한 만남이 계속되는 미스터리한 인물 윤주(고아라)까지, 모두의 시선이 단 하나의 타겟인 마르코를 향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휘파람을 불며 여유롭게 머리를 매만지는 귀공자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필리핀에서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의 일상부터 어머니의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 한국행 비행기에 오르기까지 마르코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 귀공자의 모습이 호기심을 더한다.

여기에 "적인가 친구인가"라는 카피는 영문도 모른 채 모두의 타겟이 된 마르코의 절박한 질주와 이어지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예측불가 스토리를 예고한다.

'귀공자'는 2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