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초코1&2(ChoCo1&2)가 자신들만의 색깔을 담은 음악을 선보인다.
초코1&2(제이크, TJ, 안판)는 1일(오늘) 정오 디지털 앨범 ‘ChoCo Takes Hollywood (MAX) (초코 테이크스 할리우드(맥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SNS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뉴 제너레이션’ 초코1&2의 등장을 알리는 앨범으로, 초콜릿 속 황금 티켓을 발견해 새로운 곳으로 초대받는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이번 앨범을 열면 초코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곡들을 만날 수 있다.
3인 3색의 색깔을 담은 앨범에는 K-POP 시장에 도전장을 내미는 초코1&2의 도약에너지가 느껴지는 타이틀곡 ‘Freeze(프리즈)’를 비롯해 새벽 감성의 드라이브송 ‘Pink Drive(핑크 드라이브)’, 리더 유닛으로 뭉친 제이크와 안판이 부른 ‘Fruity Loops(프루티 룹스)’가 수록되어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영어 가사로 된 원곡들과 함께 세종대왕의 탄생일을 의미하는 ‘515 Version(515 버전)’의 한국어 버전 음원까지 포함되어 총 6곡이 담겼다.
지난 25일 발매된 리얼리티 ‘Choco in Hollywood(초코 인 할리우드)’의 OST들을 담은 디지털 LP ‘ChoCo Takes Hollywood’와는 또다른 매력을 지닌 곡들로 초코만의 프레쉬한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발매 당일인 이날 오후 방송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M Countdown)’에서 수록곡 ‘Fruity Loops’의 무대를 최초로 만나 볼 수 있다.
국내에 본격적으로 첫 발을 내딛는 초코1&2의 ‘ChoCo Takes Hollywood (MAX)’ 음원은 1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