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내 얼굴을 한 살인마"…장동윤X오대환 '악마들', 티저 공개
작성 : 2023년 05월 31일(수) 10:14

악마들 티저 예고편 공개 / 사진=TCO㈜더콘텐츠온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웰메이드 바디체인지 액션 스릴러 '악마들'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난 30일 저녁 6시 CGV 페이스북에는 영화 '악마들'(감독 김재훈·제작 콘텐츠지) 티저 예고편이 게재됐다.

'악마들'은 검거의 순간 서로의 몸이 바뀐 희대의 살인마 진혁과 형사 재환, 둘의 대결을 그린 바디체인지 액션 스릴러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서로의 몸이 바뀐 살인마 진혁(장동윤)과 형사 재환(오대환)의 상황을 감각적인 연출로 담았다. 특히 눈길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색감과 독특한 화면 전환 등에서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인다. 붉은빛에 휩싸인 채 숨을 몰아쉬는 진혁의 모습으로 포문을 연 예고편은 병원에서 눈을 뜨니 몸이 바뀐 기이한 상황을 빠른 호흡으로 보여준다. "내 몸을 뺏어갔어"라는 진혁과 "지금 내가 경찰로 보여요?"라는 재환의 대사가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풍기며 두 사람 사이에 심상치 않은 일이 있었음을 암시한다.

또한 "내 얼굴을 한 살인마가 나타났다" "누가 살인마인가"라는 카피가 더해져 어떻게 몸이 바뀐 것인지, 누가 정말 살인마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악마들'은 '통증' '이웃사람' '더폰' '변신' '늑대사냥' 등을 제작한 ㈜콘텐츠지에서 제작했다. 여기에 사이코패스 살인마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배우 장동윤과 매 작품마다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오대환이 몸 사리지 않은 역대급 연기를 펼쳐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악마들'은 오는 7월 5일 개봉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