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아식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가 2014년 연말을 맞아 VIP고객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니츠카타이거는 12일부터 전국 24개 매장에서 제품 구매 고객에게 텀블러와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써모스 텀블러를 증정하고, VIP 고객 500분에게는 몰스킨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오니츠카타이거 브랜드 매니저 유범진 차장은 “한해 동안 오니츠카타이거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고객분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번 선물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2015년에도 고객분들의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오니츠카타이거도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오니츠카타이거는 과거의 제품을 현대적 감각으로 심플하고 엣지있게 재해석해 많은 패션리더의 사랑 받고 있는 아식스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올해 국내 런칭 10주년을 맞이했다. 현재 서울 명동 및 롯데본점, 신세계본점, 신사 가로수길, 홍대 등 주요 패션 스트리트에 입점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니츠카타이거 홈페이지(www.onitsukatiger.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니츠카타이거는 고객 서비스 강화와 위조품 방지를 위해 오니츠카타이거 정품 인증 홀로그램 스티커를 부착해 판매한다. 앞으로 정품 인증 스티커가 있는 제품에 한해서 A/S 등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은애 기자 misskim321@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