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코미디언 겸 크리에이터 임라라·손민수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5일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을 통해 두 사람의 결혼식 현장을 담은 영상 1편이 공개됐다.
유재석의 사회로 시작된 결혼식은 흥겨운 음악이 함께 했다. 화촉 점화를 위한 양가 어머니 입장 때도 '어머님이 누구니'(노래 박진영)의 노래가 흘러나왔다. 신랑 손민수의 등장곡으로는 '러브 샷'(노래 엑소)의 노래가, 신부 임라라의 등장곡으로는 'Until I Found You'(노래 스티븐 산체스)가 사용됐다. 임라라가 천천히 버진로드를 걸어오는 모습을 보고 손민수는 뛰어나가 신부와 포옹했고, 두 사람은 기쁨의 눈물을 살짝 보였다.
웃음과 눈물이 공존하는 손민수, 임라라의 혼인 서약서 낭독 후 이홍렬의 주례사가 이어졌다. 개그맨 선배이자 인생 선배로서 이홍렬은 "즐겁게 살아라. 또 신랑은 신부를 평생 즐겁게 해주셔라. 신부는 신랑에게 칭찬을 많이 해주셔라"고 말했다.
또한 "두 사람은 바로 며칠 전 저와 만난 자리에서 결혼 기념으로 아프리카 에티오피아의 어려운 어린아이 한 명을 후원하면서 결혼 생활을 출발하기로 저와 약속했다. 이미 아이 2명을 후원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참으로 의미 있는 일이 아닐 수 없다"고 미담을 전했다.
손민수는 샘김과 특별한 축가 무대를 꾸몄다. 또 스트릿 개그우먼 파이터를 통해 연을 맺은 임라라를 위해, 댄스팀 라치카가 축무로 분위기를 한껏 달구기도. 아울러 임라라의 '최애' 가수 엑소 수호가 깜짝 축가로 등장해 환호받았다.
결혼식 마지막에는 신랑 신부가 'Love On Top'(노래 비욘세)에 맞춰 율동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함성과 축복 속 행복한 표정으로 행진하며 결혼식을 마무리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