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손민수·임라라 "축복 속 결혼식…비교하지 않고 즐기며 사랑하겠습니다"
작성 : 2023년 05월 25일(목) 13:41

사진=손민수 SNS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개그맨 겸 크리에이터 손민수 임라라가 결혼 후 다시 한번 감사인사 및 소감 등을 전했다.

24일 손민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식 현장 스틸컷 일부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정말 많은 분들의 도움과 축복 속에 결혼식을 잘 마쳤습니다. 절대 감사함 잊지 않고 신혼여행 다녀와서 제대로 감사 인사드리겠습니다"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주례 봐주신 이홍렬 선배님, 사회의 유재석 선배님, 이용진 선배님, 축무의 라치카 가비 님 리안 님 시미즈 님, 축가의 샘김 님, 이무진 님, 너튜브의 리리코 김리안 님, 파란티 송재인 님, SBS 15기 개그맨 동기들, 엑소 수호 님, 조혜련 선배님, 그리고 조선의 사랑꾼팀과 자리에서 축복의 박수 보내주신 하객분들과 늘 응원해 주시는 엔조잉 여러분들 모두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감사한 이들을 나열하기도.

아울러 커플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을 통해 오늘(25일) 결혼식 영상을 업로드를 할 계획이라고 예고했다.

사진=임라라 SNS


25일 임라라도 "저희가 이렇게 큰 축복 속에 결혼을 할 수 있었던 게 모두 엔조잉분들 덕분이라는 것을 잘 알기 때문에 응원해 주신 분들을 위해서라도 10년 연애의 결실인 결혼식을 최대한 열심히 준비하고 싶었습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한 가지 목표가 있다면 절대로 부러움의 대상이 아닌 아무것도 가진 것 없던 저희에게도 이렇게 꿈같은 기적이 찾아왔던 것처럼 여러분께도 그런 일들이 생길 거라는 희망을 드리고 싶다는 생각뿐이었어요"라고 설명했다.

또한 "언제나 그래왔던 것처럼 눈치 보지 말고 비교하지 말고 즐기면서 사랑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 다짐을 덧붙였다.

한편 손민수, 임라라는 개그맨 신인 시절부터 10년간 공개열애했다. 두 사람은 지난 21일 결혼식을 올리고 공식적으로 부부의 연을 맺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