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빅스 출신 혁, 김민규와 한솥밥…컴패니언컴퍼니行
작성 : 2023년 05월 22일(월) 17:46

사진=컴패니언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가수 겸 배우 한상혁이 컴패니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2일 컴패니언컴퍼니는 "아이돌 겸 배우 혁(한상혁)이 컴패니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롭게 도약한다"고 알렸다.

한상혁은 지난 2012년 보이그룹 빅스로 데뷔해 독보적인 콘셉트돌로서 다양한 매력과 히트곡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솔로 가수 활동을 시작으로 배우로서 영화, 드라마, 연극, 뮤지컬까지 섭렵하고 있는 아티스트로 각광받으면서 매 활동마다 다양한 존재감으로 대중의 눈을 사로잡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팬들에게도 입지를 넓히고 있다.


특히 올해 초부터 한국 팬 콘서트 ‘ING - As Always’ 를 시작으로 일본, 대만 등 해외투어는 물론, 연극 '헬로, 더 헬: 오델로'에서 이아고 역으로 출연을 하며 다양한 범위에서 맹활약 중이다.

컴패니언컴퍼니 측은 "그동안 아티스트의 의지로 올라운더로 활동해 왔듯이, 아티스트가 앞으로도 다방면의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모든 영역의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받은 만큼, 향후 폭넓은 활동을 통해 다채로운 활동으로 아티스트의 역량을 제대로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컴패니언컴퍼니에는 배우 김민규가 소속돼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