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英 매체 "손흥민, 전반전엔 활발했지만 후반전엔 조용해"
작성 : 2023년 05월 20일(토) 23:04

사진=Gettyimages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전반전에는 활발했지만, 후반전에는 조용했다"

영국 현지매체가 손흥민의 활약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토트넘은 20일(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0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7라운드 브렌트포드와의 홈경기에서 1-3으로 역전패했다.

이날 토트넘은 경기 초반 해리 케인의 선제골로 리드를 잡은 뒤, 전반전 내내 파상공세를 펼쳤다. 그러나 추가골은 나오지 않았고, 오히려 후반전에 내리 3골을 내주며 허무하게 무릎을 꿇었다.

토트넘의 손흥민은 이날 선발 출전해 풀타임 활약을 펼쳤지만 팀 패배로 고개를 숙였다.

경기 후 영국 매체 풋볼런던은 손흥민에게 평점 6점을 부여했다. 이 매체는 "몇 차례 슈팅을 날렸고, 에메르송 로얄과 아르나우트 단주마에게 핀포인트 크로스를 했다. 전반전에는 다른 대부분의 팀원들과 같이 활발했다. 하지만 후반전에는 끝날 때까지 매우 조용했다"고 손흥민의 활약을 평가했다.

이 매체는 케인과 이브 비수마에게 평점 7점을 부여했다. 그러나 수비에서 불안한 모습을 보인 프레이저 포스터와 벤 데이비스, 다빈손 산체스는 4점에 그쳤다.

한편 토트넘은 17승6무14패(승점 57)로 7위에 머물렀다. 브렌트포드는 14승14무9패(승점 56)로 9위에 자리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