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KLPGA 안소현, 유니시티코리아와 서브 후원 계약
작성 : 2023년 05월 16일(화) 09:07

사진=권광일 기자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골퍼 안소현(28·삼일제약)이 유니시티코리아(대표 록키스마트)의 후원을 받는다.

안소현의 소속사인 넥스트스포츠(대표 김주택)는 15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유니시티코리아 서울 DSC에서 후원 조인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유니시티코리아는 안소현에게 유니시티코리아 제품을 후원하고, 안소현은 골프웨어 하의 오른쪽 무릎 위에 유니시티코리아가 제공하는 로고 패치를 달고 모든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계약 기간은 1년이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공급해 운동선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는 팀 유니시티(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울산 현대 축구단, KB스타즈 배구단, GS칼텍스 서울KIXX 배구단, 우리은행 우리원 여자프로농구단, KCC 이지스 프로농구단 등 국내 다수의 프로 스포츠 구단과 17명의 프로 스포츠 선수를 후원한다. 프로골프 선수 후원은 지난주 NH투자증권 챔피언십에서 통산 3승을 신고한 임진희(25·안강건설)가 있다.

조인식을 마친 안소현은 "운동선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회사로부터 후원을 받게 돼 무척 기쁘다. 후원 기업의 관심과 성원에 힘을 얻어 올해 KLPGA 정규투어에서 꼭 멋지게 활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