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성훈 측 "악성 루머 명백한 허위사실, 선처 없는 강경 대응" [공식]
작성 : 2023년 05월 15일(월) 17:23

성훈 강경 대응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성훈 소속사가 악성 루머에 대한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성훈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는 15일 "현재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에서 확산되고 있는 성훈과 관련된 루머는 명백한 허위사실임을 알려드린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고, 당사자뿐만 아니라 가족까지 고통받게 하는 현 상황을 두고 묵과할 수 없어 강력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소속사는 "현재 카더라식 루머를 사실인 양 생성하고, 무분별하게 퍼뜨리는 유포자들의 IP를 모니터링 및 추적 중이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 대응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성훈과 박나래가 함께 서울 소재의 한 대학병원에 내원했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특히 해당 글에는 두 사람의 성적인 내용이 담겨 충격을 주고 있다.

▲ 이하 성훈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십니까. 배우 성훈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에서 확산되고 있는 성훈과 관련된 루머는 명백한 허위사실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고, 당사자뿐만 아니라 가족까지 고통받게 하는 현 상황을 두고 묵과할 수 없어 강력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입니다.

현재 카더라식 루머를 사실인 양 생성하고, 무분별하게 퍼뜨리는 유포자들의 IP를 모니터링 및 추적 중이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 대응하겠습니다.

이 시간 이후로도 당사는 사실 확인 절차 없이 온라인상에 게재 및 유포하는 모든 허위사실에 대해 엄중한 법적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