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경남FC 유소년재단, NH농협은행 경남본부 통해 발전기금 후원 받아
작성 : 2023년 05월 15일(월) 15:53

사진=경남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경남FC유소년재단이 NH농협은행 경남본부를 통해 경남 유소년축구 발전기금 4000만 원을 후원받았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경남FC유소년재단 지현철 이사장과 NH농협은행 조근수 경남본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경남 유소년축구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지고 지역 유소년 축구인재 육성방안 등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후원된 발전기금은 '제3회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배 유소년 축구 페스티벌'에 사용되며, 경남도내 유소년축구에 큰 동기부여와 실력향상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경남FC의 메인스폰서인 NH농협은행은 경남도내 유소년축구 활성화를 통해 건강하고 창의적인 인재를 육성하는 경남FC유소년재단의 취지에 공감하여 설립 이래 매년 발전기금 지원을 후원하고 있다.

조근수 본부장은 "경남 유소년축구 발전기금을 통해 경남도내 유소년들이 마음 놓고 땀 흘릴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었으면 한다"며, "경남FC의 동반자로서 NH농협은행은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지현철 이사장은 "우리 경남FC의 든든한 메인스폰서인 NH농협은행에서 지역 유소년을 위해 큰 선물을 주셨다"며, "경남FC유소년재단은 유소년축구 활성화와 도내 축구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을 약속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경남도내 및 인근지역 50여개 유소년팀이 참여하는 제3회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배 유소년 축구 페스티벌은 고성스포츠파크에서 5월 20일과 21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