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신곡 ‘Crazy Like That’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 앨범 ‘Liminality - EP.DREAM’의 타이틀곡 ‘Crazy Like That’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0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가 키치한 느낌을 전했다면, 이번 영상은 압도적인 퀄리티를 통해 파워풀하고 강렬한 무드를 드러내 팬들을 열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곡 ‘Crazy Like That’의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베리베리의 모습이 담겼다. 일렉트로닉한 베이스와 에너제틱한 비트를 리듬감 있게 풀어낸 베리베리의 완전체 퍼포먼스 등장은 뮤직비디오 본편과 신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이어 공개된 ‘깊은 곳에 fire 달아올라 더like crazy’라는 가사는 꿈을 향한 열정을 드러내며 강렬한 인상을 안겼다.
베리베리는 신곡 ‘Crazy Like That’ 뮤직비디오를 통해 꿈을 향해 자유롭게 움직이며 달려나가는 모습과 꼼꼼한 계획을 세워 차근차근 향해가는 모습을 다채로운 컬러로 연출해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적인 영상미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티저 영상에서 타이틀곡 ‘Crazy Like That’ 안무 또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Crazy Like That’ 안무는 베리베리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꿈’에 대해 다양한 전환과 포인트 안무를 더해 임팩트 있게 구성해 색다른 매력을 담아낸다.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에 여유롭고 감각적인 바이브가 더해진 신곡 ‘Crazy Like That’으로 베리베리가 어떤 무대를 전할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베리베리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Liminality - EP.DREAM’은 베리베리의 넓어진 세계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난 앨범들을 통해 어두운 대립을 끝내고 공존하기로 한 베리베리는 지난해 11월 세 번째 싱글 앨범 ‘Liminality - EP.LOVE’를 통해 ‘사랑’을 풀어내며 행복의 요소를 찾아가기 위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일곱 번째 미니 앨범 ‘Liminality - EP.DREAM’은 행복의 요소를 찾아가는 과정으로 ‘꿈’을 향한 열정을 담아냈다.
약 6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베리베리는 신곡 ‘Crazy Like That’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와 안무 일부를 공개하며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베리베리는 신곡 ‘Crazy Like That’을 통해 다이나믹한 동선과 화려한 퍼포먼스 그리고 베리베리만의 독보적 음색의 매력을 십분 발휘해 올라운더 아이돌 그룹의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입증하며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한편, 서서히 베일을 벗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베리베리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Liminality - EP.DREAM’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