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마동석 '범죄도시3' 메인 예고편 공개…3세대 빌런 이준혁의 강렬함
작성 : 2023년 05월 10일(수) 08:19

범죄도시3 메인 예고편 / 사진=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범죄도시3'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10일 영화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제작 빅펀치픽쳐스)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개봉에 박차를 가했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공개된 '범죄도시3' 메인 예고편은 괴물형사 마석도와 뉴페이스 빌런들의 빅매치를 기대하게 만든다. 서울 광역수사대에 입성한 후 더 커진 판에서 수사를 시작한 마석도는 살인사건 조사 중 '신종 마약 사건'이 연루되었음을 알게 된다. 사건의 시작과 함께 특유의 위트와 신명 나는 액션으로 급물살을 타는 메인 예고편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제대로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마석도와 대결할 빌런들의 존재감이 압도적이다. 먼저, 살기 넘치는 눈빛으로 3세대 빌런의 저력을 보여주는 주성철은 "왜, 죽이면 안 돼?" 라는 짧은 대사 한마디로 강렬한 포스를 전한다. 여기에 더해진 가차 없는 액션은 배우 이준혁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게 만든다. 일본에서 온 또 다른 빌런 리키는 무자비한 장검 액션으로 악인의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준다. 색다른 모습으로 또 하나의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리키는 주성철과 더불어 마석도와 숨 막히는 접전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진화하는 마동석표 통쾌한 액션은 '범죄도시3'에서 정점을 찍을 전망이다. 특히 주특기인 복싱 액션을 강화했다고 알려져 마석도특유의 한방 액션을 더욱 시원시원한 타격감으로 즐기게 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배우 마동석의 액션을 본 프로 복싱 선수들까지 높은 퀄리티와 리얼함에 극찬을 보냈다고 해 '범죄도시3'의 액션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범죄도시3'는 31일 커진 판도 시원하게 쓸어버릴 통쾌한 액션과 함께 돌아온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