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순재, 이승기♥이다인 19금 파격 축사 언급 "부부 돈독하게 만드는 근본"
작성 : 2023년 05월 05일(금) 12:45

이순재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이순재가 이승기, 이다인의 결혼식에서 건넨 19금 축사에 대해 언급했다.

이순재는 4일 유튜브 채널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 출연해 이승기, 이다인의 결혼식에서 내놓은 파격 축사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이순재는 "나는 주례할 때 강조한다. 젊었을 때 왕성하게 사랑을 나누라고. 그거 안 하려면 뭐 때문에 결혼하냐"고 강조하며 이승기, 이다인 부부의 파격 19금 주례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부부의 사랑을 돈독하게 결속하는 가장 근본적인 요인이 그거다. 젊었을 때, 왕성할 때 사랑을 나누고 그 사랑으로 모든 것을 해결하라는 것"이라며 "부부들이 어떤 조그마한 문제로 다투는 경우가 많다. 어느 한쪽이 잘못해서 실수했을 때, 안 풀고 나오면 찜찜해서 일이 안된다. 나는 그날 안에 반드시 해결한다. 그걸로 다 끝난다. 부부생활의 근본이다. 거기서부터 모든 의욕이 생긴다. 평생을 살아가는데 사랑과 열정만으로 살 수 없다. 거기서부터 시작해서 신뢰와 의무, 의지가 생기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순재는 "그런 얘기를 하다 보니 다섯 번 하라는 얘기가 나왔다. 즉흥적으로 한 애드리브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순재는 지난달 7일 이승기, 이다인 부부의 결혼식에서 두 사람에게 "왕성하게 적극적으로 사랑하란 말이야. 일주일에 다섯 번은 해라. 힘 빠지면 못 한다"는 덕담을 건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