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KLPGT, 위메이드와 'KLPGA 대상포인트' 파트너십 체결
작성 : 2023년 05월 04일(목) 16:32

사진=KLPGA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KLPGT)가 위메이드와 'KLPGA 대상포인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KLPGA 대상포인트의 공식 명칭은 'KLPGA 위메이드 대상포인트'이며, 위메이드에는 대상포인트 파트너로서의 배타적 권리가 부여되고 KLPGA투어 중계 방송, KLPGA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노출 등 각종 미디어와 온라인상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확대뿐만 아니라 KLPGA투어 대회장의 집합 광고 보드와 순위 보드를 통한 로고 노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위메이드는 브랜딩, 광고, 홍보, 프로모션 목적으로 KLPGA와 위메이드의 결합 로고를 사용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지난해 KLPGA 정규투어인 '위믹스 챔피언십 with 와우매니지먼트그룹ㆍSBS골프' 개최를 통해 여자 골프 발전에 기여하며 위믹스 생태계를 스포츠까지 확대하기 위한 행보를 펼쳤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위믹스의 혁신적인 블록체인 기술을 스포츠, 엔터테인먼트와 접목해 진일보한 디지털 경제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며, "KLPGA 대상포인트 부문의 파트너 참여를 통해 투어 발전에 기여하고, 선수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KLPGT 이영미 대표이사는 "골프 발전을 위해 힘써온 위메이드가 KLPGA 대상포인트 부문에 후원해 주신 것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이를 통해 KLPGT와 위메이드가 한층 더 발전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향후 한국 골프의 위상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라고 답했다.

한편, 위메이드에서는 KLPGA 대상포인트 '월간 우수선수'에 900만 원(매월 100만 원)과 함께 시즌 종료 후 'KLPGA 대상 수상자'에게 2000만 원까지, 총 2900만 원을 보너스로 제공한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