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몸값' 전 감독 "시즌2 확정된 것 없어, 나온다면 확장된 지옥 세계관 다룰 것" [인터뷰 스포일러]
작성 : 2023년 05월 04일(목) 15:12

전우성 감독 / 사진=티빙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몸값' 전우성 감독이 시즌2에 대해 확정된 것은 없다고 알렸다.

전우성 감독은 4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몸값' 각본상 수상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몸값'이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에서 각본상을 수상하며 시즌2에 대해 이목이 쏠렸다. 하지만 전 감독은 "제작에 대한 계획은 아직 정해진 게 없다"라고 답했다.

다음 시즌을 바라는 팬들을 고려해 제작을 했을 경우 더 큰 지옥을 그리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후 세계관에 대해 생각을 해볼 생각이다. 더 넓은 지옥에 나와서 어떻게 행동을 할지 흥미 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알렸다.

'몸값'은 각자의 이유로 '몸값' 흥정이 벌어지던 건물에 대지진이 덮치면서 펼쳐지는 스릴러다. 원작 단편영화의 파격성을 살린 연출과 몰입감 있는 원테이크 촬영, 진선규, 전종서, 장률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인기를 얻었다. 지난달 19일 저녁(현지시간) 프랑스 칸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열린 제6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폐막식에서 장편 경쟁부문 ‘각본상(Best Screenplay)’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