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강원FC, 첫 강릉 홈경기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작성 : 2023년 05월 01일(월) 17:52

사진=강원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강원FC가 첫 강릉 홈경기를 맞아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강원FC는 2일 오후 7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충북청주FC와 하나원큐 FA컵 3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오는 5월 5일을 앞두고 어린이날이 아닌 '어른이날' 콘셉트로 강릉 홈 관중을 만난다.

장외행사장에선 '어른이'들만 즐길 수 있는 스퀴즈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가 펼쳐진다. 경기당 5인 1조로 구성해, 조별 가장 빨리 마신 1인에게 스퀴즈맥주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스퀴즈맥주 부스에서는 저녁 경기를 더 풍미있게 만들 생맥주를 판매한다. 퍼펙트키커, 슈팅다트, 헤딩왕 등 축구 게임과 선수단 팬사인회도 준비돼있다. 저녁 시간 출출한 배를 달랠 떡볶이, 피자, 닭꼬치, 파스타 등 여러 종류의 음식을 푸드트럭에서 만날 수 있다.

MD스토어에선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응모권이 주어지며 그중 10명을 추첨해 뉴랜드올네이처 화장품세트와 교촌치킨 오리지날 상품권을 선물한다. 리유저블컵 구매자에겐 강원맥주 1캔 또는 포토카드를 제공한다.

경기 시작 전 '웰컴 강원' 이벤트로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하프타임엔 어른이들의 마음이 요동될 푸짐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씨마크호텔 숙박권(1명) ▲김치냉장고(1명) ▲공기청정기(1명) ▲노트북(2명)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강원FC의 첫 강릉 홈경기는 2일 오후 7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