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세계 최대 규모의 K팝 축제가 돌아온다.
'2023 케이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3 K GLOBAL HEART DREAM AWARDS, 이하 2023 하트 드림 어워즈)가 오는 8월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케이스포돔(KSPO DOME)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2023 하트 드림 어워즈'는 세계 문화를 주도하고 있는 K팝 스타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한류 시상식이다. 올 한 해를 빛낸 K팝 주역들과 셀럽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류의 역사를 담은 신구 K팝 아티스트들의 공연뿐 아니라, 이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 역시 준비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주최 측은 "글로벌 시장에서 K팝의 위치를 가늠할 수 있는 의미있는 무대와 짜임새 있는 구성, 업그레이드된 연출을 통해 관객들과 호흡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3 케이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개최 확정
지난해 열린 시상식에 이어 올해도 관객들이 능동적으로 참여하는 특별한 행사가 대거 마련된다.
K팝 스타와 셀럽들이 본 행사 전 '시상식의 꽃'으로 불리는 레드카펫에 올라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운영해 스타와 팬들의 소통 자리를 만든다. K팝 팬들의 의사가 100% 반영된 온라인 인기상 투표 역시 진행된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OTT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에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류연예전문미디어 티브이데일리와 팬덤 커뮤니티 서비스 최애돌이 주최하며 '2023 하트 드림 어워즈' 조직위원회, 한류 최대 에이전시 와이제이파트너스, 셀럽미디어가 주관, 스포츠투데이가 후원한다.
자세한 정보와 티켓 예매 등은 '2023 하트 드림 어워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오픈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