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개봉 D-2 '가오갤3', 사전 예매 14만장 돌파…적수 없는 예매율 1위
작성 : 2023년 05월 01일(월) 09:54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압도적인 예매율로 1위를 차지했다.

1일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날 오전 8기 시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개봉을 이틀 앞두고 사전 예매 14만 장을 돌파하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특히 이번 작품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작품인 만큼 Team '가디언즈'의 마지막 미션을 극장에서 확인하기 위한 팬들의 열띤 예매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예매율 / 사진=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캡처


기대감 속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박서준, 아이유 주연의 '드림'을 비롯해 일루미네이션과 닌텐도가 합작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예매율을 모두 뛰어넘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시리즈의 흥행사를 완성한 제임스 건 감독/각본가가 연출을 맡아 다시 한번 전 세계 영화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 예정이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5월 3일 전 세계 최초 개봉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