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故정채율 소속사 "열정적이던 배우, 영원히 사랑할 것" 추모 [전문]
작성 : 2023년 04월 14일(금) 18:14

故정채율 / 사진=매니지먼트 S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故 정채율의 소속사가 고인을 추모했다. 향년 26세.

14일 정채율 소속사 매니지먼트S는 공식 SNS를 통해 고인이 된 배우 정채율을 애도했다.

소속사는 "언제나 모두에게 따뜻하고 다정했던, 연기에 있어서는 누구보다 진심이었고 열정적이던 배우 정채율이 여전히 생생하게 떠오른다"고 그리워했다.

이어 "우리는 누구보다 배우 정채율의 그 모습들을 응원했고, 영원히 사랑할 것"이라며 "우리의 마음 속에서 영원히 빛날 별, 눈부시게 아름다웠던 정채율 배우를 오래도록 기억하겠다"고 애도를 전했다.

앞서 정채율은 지난 11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소속사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는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정채율은 1996년생 모델 출신 배우다. 드라마 '좀비탐정'과 영화 '딥' 등에 출연하며 연기 발판을 다져왔다. 최근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를 촬영하고 있었으나, 세상을 떠났다. 이에 드라마 측은 촬영을 잠정 중단한 바 있다.

▲ 이하 매니지먼트S 글 전문.

언제나 모두에게 따뜻하고 다정했던, 연기에 있어서는 누구보다 진심이었고 열정적이던 배우 정채율이 여전히 생생하게 떠오릅니다.

우리는 누구보다 배우 정채율의 그 모습들을 응원했고, 영원히 사랑할 것입니다.

우리의 마음 속에서 영원히 빛날 별, 눈부시게 아름다웠던 정채율 배우를 오래도록 기억하겠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