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걸그룹 앨리스(Alice)가 19일 발표하는 싱글 앨범 'SHOW DOWN'의 유경·EJ·채정의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는 앨리스의 공식 SNS 등을 통해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트랙리스트와 가린, 소희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14일 멤버 유경·EJ·채정의 콘셉트 화보까지 공개하며 컴백에 관심을 가지는 팬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유경은 화이트 컬러 탱크탑, 오렌지 컬러의 앤틱한 의상과 블랙 롱스커트와 옐로우 탱크탑으로 청초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담았다. EJ는 긴 머리를 포인트로 블루진 핫팬츠와 미니 스커트는 물론 어깨선이 드러나는 상의로 매력적인 표정을 선보였으며 채정은 앞머리를 강조한 헤어 스타일에 강렬한 포즈를 취하는 한편 오묘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톡톡 튀는 이미지를 만들어 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는 "앨리스는 2017년 6월 1일 데뷔 미니앨범 'WE, first' 이후 2017년 9월 미니앨범 'Color Crush', 2018년 6월 미니앨범 'SUMMER DREAM', 2019년 11월 디지털 싱글 '그립다(Miss U)', 2020년 2월 미니앨범 'JACKPOT'과 2022년 5월 디지털 싱글 '내 안의 우주', 10월 첫 싱글 앨범 'DANCE ON'을 발표하며 활동한 가운데 두 번째 싱글 앨범으로 피지컬 제작, 유통돼 팬들을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