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천상무, '이영재 200경기 기념' 홈경기 이벤트 진행
작성 : 2023년 04월 13일(목) 13:53

사진=김천상무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김천상무가 15일 부천FC전을 이영재 200경기 특별 홈경기로 꾸민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15일 오후 4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7R 부천FC와 홈경기를 치른다. 김천상무는 이영재의 프로통산 200경기 출장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홈경기를 준비했다.

이영재의 프로통산 200경기 출전을 기념해 가변석 출입 게이트에서 선착순 1000명에게 기념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장외구역에서는 오후 6시부터 이영재 덕력고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영재 관련 O,X 퀴즈를 통해 최후의 1인에게 경기 종료 후 이영재가 직접 친필사인 실착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부스에서는 주장 완장에 팬이 메시지를 작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팬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주장 완장은 경기 전 이영재에게 전달되며 경기 당일 이영재가 착용 후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사전 모집한 이영재 팬이 200경기 기념 시상을 진행한다.

하프타임에는 세탁기, 냉장고 등 특별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특별 경품 추첨 이후에는 선수단 관련 맞혀보슈웅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자에게 사인볼을 증정할 예정이다.

연간 이벤트로 2023 김천상무 한정판 퍼즐 완성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정판 퍼즐 완성 이벤트는 홈 개막전에서 배부한 퍼즐 판에 매 경기 퍼즐 한 조각 씩을 더해 시즌 종료 후 퍼즐을 완성하는 연간 이벤트이다. 퍼즐을 완성하는 팬 중 세 명을 추첨해 선수단 친필사인이 담긴 K리그 공인구를 증정한다.

팬과 함께하는 환경친화 캠페인도 준비돼있다. 가변석 게이트 내 클래퍼 및 응원 깃발을 유상 판매한다. 수익금은 시즌 종료 후 전액 환경단체에 기부된다. 경기 종료 후 클래퍼는 수거할 예정이며 수거된 클래퍼는 새 제품으로 업사이클링할 예정이다.

가변석 출입구 앞에는 대형 슈웅 포토존을 운영한다. 새롭게 설치된 엠블럼 포토존을 비롯해 매점 옆 외벽 슈웅 포토존 등 새로운 조형물들로 팬들을 맞는다.

'슈웅 네 컷' 이벤트도 실시한다. 선수가 들어간 프레임을 선택해 촬영할 수 있다. 가격은 기본 네 컷 1장 3,000원이다. 이벤트 부스 내에서는 관람객 편의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오프라인으로 참여 가능하며 온라인 참여자들은 부스를 방문해 인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슈웅 물통을 증정한다.

4월 홈 3연전을 맞아 3연전 스탬프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12일 FA컵, 15일 부천전, 19일 전남전을 모두 참석한 팬 전원에게 마스코트 슈웅 가방걸이 인형을 증정한다. 19일 경기 종료 후에는 필드에서 권창훈이 직접 추첨해 친필사인 실착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김천상무프로축구단 홈경기 입장권은 티켓링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매를 비롯해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현장 구매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