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LG, 14일-16일 홈 3연전서 시구·이벤트 진행…위아이 김요한 등 초대
작성 : 2023년 04월 13일(목) 10:47

위아이 김요한 / 사진=LG 트윈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서울 LG트윈스가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두산베어스와의 홈 3연전에서 승리 기원 시구 및 다양한 홈 경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3연전 첫날인 14일 경기에 앞서 유튜브 컨텐츠와 유행어로 큰 사랑을 받는 다나카상이 시구에 나선다. 2018년 유튜브를 통해 데뷔한 다나카상은 온라인을 넘어 공중파로 진출해 많은 방송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다. 또 이날 경기 전에는 성인 연간회원을 대상으로 '훈련탐방'을 진행한다.

'훈련탐방'은 2023년 신규 이벤트로 LG 트윈스 선수들의 경기 전 훈련 모습을 그라운드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다.

15일에는 박동원 선수 응원가 가사 공모전에서 당선된 이한결, 이로운 형제가 시구를 한다. 이한결, 이로운 형제는 817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박동원 선수의 선택으로 공모전에 당선되었다.

이한결 군은 "시즌이 끝날 때까지 부상 당하는 선수없이 좋은 경기를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으며, 소아암 환자 기부를 위해 머리카락을 기르고 있는 이로운 군은 "박동원 선수가 팀에 큰 도움이 되어 좋은 성적으로 우승까지 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경기 전에는 연간회원을 대상으로 '그라운드 투어' 및 김현수, 박해민 선수의 사인회가 진행되고, 경기 중에는 커플림보 게임 이벤트를 통해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에서 제공하는 세부 항공권 및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16일에는 아이돌 그룹 '위아이(WEi)'의 김요한이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2019년 '프로듀스 X 101'에서 1등을 차지한 김요한은 2020년 그룹 '위아이'로 데뷔했다. 3연전 마지막 날인 이날은 경기전 연간 어린이 회원을 대상으로 '엘린이 하이파이브'가 진행되고, 경기 후 어린이를 대상으로 '키즈런'이 진행된다. 1루 내야 출입 관중 전원에게는 LG생활건강 '더 후 공진향 진해윤 프레쉬 선'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홈 3연전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문보경 선수이며 포토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뽑은 팬에게는 티켓링크 5만 원 상품권이 지급된다.

승리 기원 시구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