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싸이(PSY)의 콘서트 라이브 필름 '싸이 흠뻑쇼 2022'가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된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10일 "싸이의 콘서트 라이브 필름 '싸이 흠뻑쇼 2022'가 5월 3일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된다"고 밝혔다.
'싸이 흠뻑쇼 2022'는 진정 즐길 줄 아는 최고의 아티스트 싸이와 미치도록 놀고 싶은 35만 명의 관객이 만들어낸 2022년 '흠뻑쇼'의 최고의 순간을 생생하게 담아낸 콘서트 라이브 필름이다.
'흠뻑쇼'는 명불허전 최고의 퍼포머 싸이의 시그니처 콘서트 브랜드로 여름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공연이다. '싸이 흠뻑쇼 2022'는 2022년 약 3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전국 7개 도시를 걸쳐 진행된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 공연 중 가장 뜨거웠던 무대들을 엄선해 모아 기대를 높인다.
특히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는 당해 콘서트 티켓 판매 순위 1위를 기록, 예매 대란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뿐만 아니라, 공연 당시 싸이의 대체 불가한 쇼맨십, 남녀노소 모두의 떼창이 가능한 플레이리스트, 그리고 다른 어느 공연과도 비교할 수 없는 뜨거운 에너지로 압도적 호평 입소문을 일으켰기에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이날 디즈니+에서 공개한 포스터에는 '흠뻑쇼'의 공식 드레스 코드에 맞춰 파란색 물결을 이룬 관객들과 뜨거운 열정을 분출하며 높이 뛰어오른 싸이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포스터의 비주얼만으로도 이들의 미친 에너지와 흥을 가늠케 하는 '싸이 흠뻑쇼 2022'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따라 부르고 즐길 수 있는 싸이의 히트곡들을 통해 방구석부터 퇴근길까지 장소 불문 디즈니+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시청자들의 놀이터가 되는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