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대한체육회, 2023년 상반기 일반직·전문기술직 신입직원 채용
작성 : 2023년 04월 10일(월) 11:46

사진=대한체육회 엠블럼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대한체육회가 2023년 상반기 일반정규직 신입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대한체육회는 '스포츠로 행복한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어 나갈 유능하고 역량 있는 인재를 확보하고자 2023년 상반기 일반정규직 신입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의 온라인 원서 접수는 4월 14일 오후 6시에 마감한다.

채용분야는 일반직 7급 행정(▲법학·법제, ▲기획·경영, ▲건축, ▲전산, ▲체육전공), ▲장애인(회계), 전문기술직 7급 ▲기계설비, ▲영양사, ▲조리사(중식), ▲공공기록물관리사 등이며, 채용인원은 분야별로 상이하다.

대한체육회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4월 14일 오후 6시까지 대한체육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 하며, 채용분야별 응시자격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체육회 채용 홈페이지 및 대한체육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체육회 신입직원 채용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진행되며, 채용과정의 공정성 강화를 위해 블라인드 채용으로 입사지원서 작성 시 학력, 성별, 출신지역 등을 작성하지 않도록 하고 있다. 채용절차는 원서접수, 필기시험(일반직 행정), 면접(1차 및 2차) 순으로 진행된다.

대한체육회는 국가올림픽위원회(NOC)로서 국제올림픽위원회(IOC) 등 국제체육기구에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국제종합대회에 국가대표선수단을 파견하고 있으며, 국민들이 일상 속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생활체육 보급 및 확산에 힘쓰고 있는 공공기관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