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천, 12일 FA컵 홈 경기서 다양한 행사 진행
작성 : 2023년 04월 07일(금) 16:30

사진=김천상무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김천상무가 12일 대한축구협회(FA)컵 홈 경기에서 다양한 이벤트들로 팬을 맞는다.

김천은 12일 오후 7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성남FC와 2023 하나원큐 FA컵 3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 김천은 팬들을 위해 이날 경기에서 특별한 행사들을 준비했다.

▼ 장외구역 : 2023 연간 이벤트로 슈웅

김천은 가변석 출입구 앞 장외부스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연간 이벤트로 진행하는 '2023 김천상무 한정판 퍼즐 완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판 퍼즐 완성 이벤트는 홈 개막전에서 배부한 퍼즐 판에 매 경기 퍼즐 한 조각 씩을 더해 시즌 종료 후 퍼즐을 완성하는 연간 이벤트이다. 퍼즐을 완성하는 팬들 중 추첨을 통해 세 명에게는 선수단 친필사인이 담긴 K리그 공인구가 증정된다.

김천 여기어때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천시 관광명소 및 경기마다 팬의 사진이 담긴 액자가 추가돼 가변석 출입구에 전시된다. 매 경기 7일 전 김천 SNS에 게시되는 명소를 방문해 #김천상무_여기어때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시즌 종료 후 18회 이상 인증샷을 게시한 팬 1명에게는 전 선수단 친필사인 매치볼을 증정한다. 15회 이상 게시 시 2명에게 선수 랜덤 친필사인 실착 유니폼을 증정하며 10회 이상 게시자 3명에게는 선수 랜덤 친필사인 백구를 증정한다.

팬과 함께하는 환경친화 캠페인도 준비돼있다. 가변석 게이트 내 클래퍼 및 응원 깃발을 유상 판매한다. 수익금은 시즌 종료 후 전액 환경단체에 기부된다. 경기 종료 후 클래퍼는 수거할 예정이며 수거된 클래퍼는 새 제품으로 업사이클링할 예정이다.

▼ 포토존 & 슈웅네컷 등 다양한 즐길거리

가변석 출입구 앞에는 대형 슈웅 포토존을 운영한다. 새롭게 설치된 엠블럼 포토존을 비롯해 매점 옆 외벽 슈웅 포토존 등 새로운 조형물들로 팬들을 맞는다.

'슈웅 네 컷' 이벤트도 실시한다. 선수가 들어간 프레임을 선택해 촬영할 수 있다. 가격은 기본 네 컷 1장 3000원이다. 이벤트 부스 내에서는 관람객 편의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오프라인으로 참여 가능하며 온라인 참여자들은 부스를 방문해 인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슈웅 물통을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경기장 내 전광판을 통한 맞혀보슈웅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선수단 관련 영상 퀴즈 이벤트를 통해 정답자에게 구단 사인볼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김천은 12일 FA컵을 시작으로 15일과 19일 홈 3연전을 치르는데, 홈 3연전을 모두 참석하고 스탬프를 받은 팬에 한해 마스코트 슈웅 가방걸이 인형을 증정한다. 이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에게는 19일 경기 종료 후, 선수단 친필사인 2023 하나원큐 FA컵 공인구, 권창훈 친필사인 실착 유니폼을 증정한다.

한편 김천의 홈 경기 입장권은 티켓링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매를 비롯해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현장 구매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