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날이 추워지면 두꺼운 옷 속에 가려진 바디 케어에 소홀해지기 쉽다. 겨울철 유독 피부 건조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많다. 건조한 피부는 각질을 발생시키고 심할 경우 피부 트러블까지 일으킨다.
촉촉하고 매끈한 바디를 만들기 위해선 무엇보다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습제품이 흡수되지 못하고 겉도는걸 방지하기 때문이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디 케어 전용 제품으로 겨울철에도 촉촉하고 매끈한 바디를 완성해보자.
1. 쏘내추럴 '바디 스킨 루버 마사지 브러쉬'
2. 블리스 '인크레디필'
3. 쏘내추럴 '더 퓨어 스무스 바디 버블 바쓰 큐브 솝'
4. 쏘내추럴 '스무딩 바디 스크럽 스팟 젤리 브러쉬'
각질제거와 마사지까지 한 번에
쏘내추럴 '스무스 바디 버블 바쓰 큐스 솝'은 100% 천연 마로 만든 비누망 안에 큐브 형태의 비누가 들어있다. 피로마사지, 노폐물, 각질제거까지 한 번에 해결해 때를 민 듯 개운하고 매끈한 바디 피부로 가꿔준다. 코코넛 유지 비누 성분 등 각종 천연 식물성 오일과 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하고 지친 바디에 윤기와 탄력까지 부여해 준다.
자극 없이 불순물과 잡티 제거를 깨끗하게
블리스 '인크레디필'은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잡티 등을 개선해주는 필링 제품이다. 패드 타입으로 세안 없이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주는 필링 제품의 단점을 보완했다.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글리세린과 감초추출물 등을 다량 함유해 자극 없이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묵은 각질 제거하고 피부결은 매끈하게
쏘내추럴 '바디 스킨 루버 마사지 브러쉬'는 묵은 각질 케어와 피부 순환을 도와 피부를 매끄럽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100% 천연 돈모로 만들어진 브러시는 인모와 가장 흡사해 바디에 밀착력 있게 마찰된다.
고무 제형의 돌기가 달려있어 각질과 노폐물제거를 도와준다. 또한 피부 독소 배출을 도와 혈액순환을 도와주며 울퉁불퉁한 피부를 마사지해주는 효과까지 있다.
하얗게 일어난 꿈치 각질 말끔하게
쏘내추럴 '스무딩 바디 스크럽 스팟 젤리 브러쉬'는 핑크 실리콘 젤리 브러시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돼있다. 발뒤꿈치, 팔꿈치,무릎 등의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해준다. 율피가루 성분이 함유돼 거뭇하게 쌓여있는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마카다미아 너트 오일 성분이 보습을 도와 촉촉함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꾸준히 사용하면 두꺼워진 각질이 굳은살로 변하거나 멜라닌 색소가 착색돼 피부가 거뭇해지는 것을 방지해준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