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집에서 즐기는 홈스파로 2014년 마무리하기
작성 : 2014년 12월 09일(화) 11:41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벌써 한 해가 다 지나가고 있다. 연말에는 망년회를 포함한 잦은 모임으로 피곤한 기색을 드러내는 사람들이 많다. 게다가 계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인해 심리적, 육체적 스트레스로 몸과 마음은 경직돼있다. 피로 회복과 휴식을 위해서 스파, 에스테틱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비싼 비용과 시간을 따로 내야 하는 것이 부담된다.

최근 이 두 가지 고민을 털어준 홈 스파가 각광을 받고 있다. 굳이 밖에 나갈 필요 없이 스파나 에스테틱 제품을 구매해 집에서 간편하고 여유롭게 관리를 할 수 있어 실속만점이다. 홈 스파를 하면서 누적된 피로를 풀고 심신을 재충전해 2014년을 마무리해보는 건 어떨까.


1. 프레쉬 ‘슈가 레몬 슈가배스’
2. 딥티크 ‘오 로즈 바디 로션’
3. 르페르 ‘캐비아 미라클 멀티 드라이 오일’
4. 조말론 ‘인센스 앤 앰버 홈 캔들’


집에서 즐기는 홈 스파, 피로와 긴장 Bye~

체내 에너지를 회복하려면 마음을 편안하게 갖는 것이 중요하다. 따뜻한 욕조에 입욕제를 풀어 몸을 뉘우고 심호흡을 반복해 몸 안에 쌓였던 스트레스를 배출시킨다. 피로와 긴장, 불안, 스트레스 치유를 도와주고, 추워진 날씨로 하루 종일 움츠린 근육을 풀어주는데 효과적이다.

욕조 물에 풀어 사용하는 입욕제는 대표적인 홈 스파 제품이다. 피로 회복뿐만 아니라 피부에 보습을 전달해주고,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

프레쉬 '슈가 레몬 슈가배스'는 보습 효과가 있는 갈색 설탕과 거품이 함유된 큐브 모양의 거품 입욕제이다. 입욕제가 물에 녹으면서 영양과 보습이 풍부한 오일이 나와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목욕 후 간단한 마사지, 피부 건조와 스트레스 Bye~

목욕 후, 바디로션이나 오일을 얼굴과 몸에 얇게 펴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준다. 피부 건조함 방지, 혈액 순환 개선, 스트레스로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 준다.

르페르 '캐비아 미라클 멀티 드라이 오일'은 고순도 캐비아 오일과 스파클링 샴페인이 배합됐다.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시켜줘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48시간 보습 임상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캐비아 오일 외에도 포도씨, 달맞이꽃, 유기농 아르간, 해바라기씨 등 5가지 오일을 함유해 보습, 탄력을 선사해준다.

딥티크 '오 로즈 바디 로션'은 부드러운 오 로즈 향과 올리브오일과 머스크 장미 오일이 혼합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스쿠알렌, 사향 포도, 로즈 오일에 의해 풍부한 보습과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잠들기 전 향기로 불면증 Bye~

잠자기 전, 침실에 피우는 향초와 따뜻한 캐모마일 허브티 한 잔은 숙면을 도와준다. 향초 대신 실내의 적당한 습도를 유지해주는 아로마 디퓨져도 추천한다.

조말론 '인센스 앤 앰버 홈 캔들'은 스모키한 향으로 은빛 전나무가 밝은 느낌을 준다. 캔들이 타면서 순식간에 퍼지는 향이 방 안을 가득 메워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