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츠, 나이스크랍, 티렌, 마나스, 더플렉스 by 소다, 에스까다 by 갤러리어클락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겨울 스포츠 시즌이 찾아왔다. 겨울 스포츠 인기와 함께 패션도 주목 받고 있다. 춥다고 해서 무조건 껴입는 건 금물.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스타일리시한 스키장 패션을 살펴보자.
사람들로 북적이는 스키장 및 리조트 안에서 주목 받고 싶은 여성이라면 라인이 강조된 패딩으로 연출해보자. 통통해 보일 수 있는 패딩 단점을 보완해 여성미를 돋보이게 해준다.
모자에 탈부착이 가능한 퍼가 있어서 스키장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 없다. 하의는 도톰한 레깅스나 패딩 스커트에 발목까지 감싸주는 퍼 부츠로 마무리하면 끝.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겨울에 어울리는 여성스러운 버건디 컬러 손목시계 하나면 충분하다.
겨울 아웃도어를 즐기는 활동적인 남성이라면 활동성과 보온성이 강조된 다운점퍼로 스키장 패션을 연출해보자. 스포티한 디자인의 점퍼로 편안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컬러로 활기찬 기분까지 낼 수 있다.
스키장에서 빠질 수 없는 니트 비니와 안감 퍼로 발끝까지 따뜻하게 지켜 줄 운동화나 부츠로 마무리하면 스키장 패션이 완성된다. 캐주얼한 멋을 더하고 싶다면 큰 프레임이 돋보이는 손목시계로 멋스러움을 더해보자.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