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KLPGA 김지현·박결·허다빈, 유니베라와 후원 계약
작성 : 2023년 03월 28일(화) 14:15

사진=이니셜스포츠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유니베라가 2023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김지현(대보건설), 박결(두산건설), 허다빈(한화큐셀)을 후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후원계약으로 각 선수들은 올 시즌 '유니베라' 로고가 들어간 의류를 착용하고 활동하게 된다.

또한 세 선수의 올해 참가 대회 버디 개수에 따라 '유니베라 포인트'를 신설 및 운영하여 시즌 종료 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기부도 할 계획이다.

정규투어 11년차인 김지현은 KLPGA 투어 통산 5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해 KLPGA K-10에 이름을 올린 베테랑 선수 중 한명이다. 박결은 KLPGA 8년차로 통산 1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3년만에 KLPGA 홍보모델로 선정된 KLPGA를 대표하는 스타 플레이어다. 허다빈은 정규투어 6년차로 긍정적인 마인드, 우수한 실력에 훈훈한 미모까지 겸비함으로써 KLPGA 투어 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선수다. 세 선수는 다음주에 제주도에서 개최되는 KLPGA 투어 개막전에 나설 계획이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골프에 대한 진정성 있는 태도와 열정을 가진 세 선수의 이미지가 유니베라와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며 "단순한 유명세가 아닌 실력과 인성으로 브랜드 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