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오는 5월 3일 개봉된다.
28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측은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개복 확정 소식과 함께 30초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마지막으로 한번 더, 준비됐나?"라는 스타로드 피터 퀼(크리스 프랫)의 말과 함께 결연한 모습의 팀 가디언즈가 등장한다.
이후 드넓은 은하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팀 가디언즈의 화려한 액션이 이어지며 이들 앞에 펼쳐질 새로운 위협과 위험천만한 미션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빌런이자 과거 로켓을 실험했던 매드 사이언티스트 하이 에볼루셔너리(추쿠디 이우지)의 강렬한 모습, 어딘가에 갇혀 있는 듯한 로켓의 모습까지 공개됐다. 이들 앞에 닥칠 위기와 베일에 싸여있던 로켓의 서사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끝으로 예고편 말미에는 소파를 사이에 두고 말싸움을 벌이는 스타로드와 드랙스(데이브 바티스타)의 케미가 고스란히 담겨 기대를 높인다.
한편, 6년 만에 돌아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5월 3일 극장을 찾는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