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캐롯, 27일 홈 현대모비스전 시투자로 오메가엑스 선정
작성 : 2023년 03월 27일(월) 10:28

오메가엑스 / 사진=고양 캐롯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오메가엑스가 고양 캐롯의 27일 홈 경기 시투자로 나선다.

캐롯은 "27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정규리그 울산 현대모비스와의 홈 경기 시투자로 오메가엑스를 선정했다"고 같은 날 밝혔다.

오메가엑스는 첫 번째 미니앨범 'VAMOS(바모스)'로 정식 데뷔했으며, 다양한 장르의 앨범 발표와 월드 투어 등으로 인지도를 쌓았다.

현재 오메가엑스는 오디오 오픈 플랫폼 플로(FLO) 콘텐츠 'X의 과몰입' 고정 DJ로 출연하고 있으며, 멤버 재한과 예찬은 각종 OTT 플랫폼에서 공개되고 있는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소년을 위로해줘!는 왓챠(WATCHA) TOP10 1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이날 승리의 기운을 담아 열정 가득한 시투로 에너지를 폭발시킬 오메가엑스는 경기 중반 하프타임에는 축하 공연으로 풍성한 볼거리도 선사할 계획이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감탄을 자아내는 칼각 안무 등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오메가엑스는 경기장을 함성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오메가엑스는 또한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예고했다. 평소 남다른 팬 사랑으로 유명한 이들은 이번 현장에서 진솔한 마음이 담긴 이벤트로 무한한 사랑에 보답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