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더 윈드, 청춘 영화 비주얼 7인 단체 이미지 공개
작성 : 2023년 03월 24일(금) 09:10

사진=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7인조 신인 그룹 더윈드(The Wind)가 청량한 완전체 비주얼을 선보였다.

지난 23일 오후 더윈드 공식 SNS를 통해 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의 첫 번째 단체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날 더윈드의 완전체 비주얼이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더윈드 일곱 멤버는 교복을 입고 하늘을 바라보며 미소를 머금은 채 청량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청춘 영화의 스틸을 보는 듯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더윈드만의 산뜻함이 보는 이들에게 절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7인 7색 비주얼 합 또한 눈길을 끈다.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첫 번째 아티스트로 올 봄 보이그룹 더윈드의 론칭을 알렸다. 이어 일곱 멤버의 프로필 이미지 개인컷과 완전체 사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더윈드는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가 5년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첫 번째 아티스트로, 비주얼과 실력뿐만 아니라 개성·매력·인성을 모두 갖춘 일곱 소년들로 구성돼 있다. 모든 계절에 다양한 형태로서 힐링을 전해주는 한 줄기 바람처럼, 더윈드 또한 다채로운 모습으로 K-POP 팬들에게 불어올 예정이다.

그 중 첫 번째 장이 될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에서는 더윈드가 어떤 콘셉트를 선보일지, 이들의 무궁무진한 잠재력과 유니크한 감성이 기대를 모은다.

5세대 신흥 주자 더윈드는 올 봄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데뷔 전까지 순차적으로 다양한 정보 공개도 이어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