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부산시 하윤수 교육감·안병윤 행정부시장, 부산 홈 개막전서 시축 진행
작성 : 2023년 03월 23일(목) 16:44

하윤수 부산시 교육감(오른쪽)과 안병윤 행정부시장(왼쪽) / 사진=부산 아이파크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부산광역시 하윤수 교육감과 부산광역시 안병윤 행정부시장이 부산 아이파크의 홈 개막전에서 시축을 진행했다.

부산은 "지난 19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2 2023 4라운드 김천상무와의 홈 개막전에서 하윤수 부산시 교육감과 안병윤 행정부시장이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고 23일 밝혔다.

하 교육감과 안 행정부시장은 시즌권 구매 행사에 참여하는 등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약속했고, 선수단과 일일이 악수하며 격려한 후 시축 행사를 진행했다.

하윤수 교육감은 "홈 개막전이라는 큰 경기에서 시축하게 되어 기쁘다"며 "부산과 함께 축구를 통해 우리 학생들의 건강한 심신 발달과 학생 스포츠 문화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부산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안병윤 행정부시장은 "홈 개막전에 모인 많은 관중 앞에서 시축하게 되어 영광이다. 우리 부산시는 축구전용구장 건립을 비롯해 부산 선수단이 좋은 환경에서 좋은 경기력을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선수단의 좋은 활약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은 이날 6000여 명의 관중 앞에서 김천을 3-1로 완파했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