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박서진, 광주 콘서트 3만명 동시 접속→초고속 전석 매진 '폭발적 인기'
작성 : 2023년 03월 22일(수) 08:30

박서진 / 사진=타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장구의 신' 박서진이 단독 콘서트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21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가 진행된 박서진의 단독 콘서트 '2023 장구의 신 박서진 쇼(Show)'(이하 '박서진 쇼') 광주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양일 공연 전석이 매진됐다.

'박서진 쇼'가 개최되는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은 총 2회차 5500석 규모로,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수용 가능 인원의 여섯 배가 넘는 3만여 명의 동시 접속자가 몰리며 무려 1분 만에 전석이 매진됐다.

'박서진 쇼' 광주 공연은 지난 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한 공연 이후 약 2개월 만으로, 그가 서울 공연에서 가슴을 울리는 환상적인 라이브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온 만큼 개최 소식부터 이미 불꽃 튀는 '티켓 전쟁'이 예고됐다.

박서진은 지난 서울 공연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던 것에 이어 이번 광주 공연까지도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현 시점 대한민국 트로트계에서 가장 핫한 '대세'의 압도적 티켓 파워를 재차 입증했다.

특히 박서진은 팬들의 열렬한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박서진 쇼' 광주 공연 관람객 전원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공연 관람을 도와줄 커스텀 방석을 선물하기로 결정해 통 큰 팬 사랑으로 감동을 더하기도 했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이라는 쾌거를 또 한번 이뤄낸 박서진은 이번 광주 공연을 통해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화려한 장구 퍼포먼스부터 최근 발매한 신곡 '지나야'를 비롯한 자신의 곡들과 다양한 커버곡, 신명나는 댄스 무대까지 다채롭게 선보이며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서진의 단독 콘서트 '박서진 쇼' 광주 공연은 오는 4월 15일과 16일 양일간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에서 개최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