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트리플에스, 새 글로벌 멤버 니엔 합류…3개국어 구사 [공식]
작성 : 2023년 03월 21일(화) 17:26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글로벌 멤버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20일 오후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를 통해 S13 니엔(Nien)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코스모스(COSMOS)' 합류를 알렸다.

영상 속 니엔은 순백의 원피스로 청초하면서도 빛나는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팬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높였다.

티저 영상에서 가장 눈길을 끌었던 것은 영상의 마지막에 등장하는 니엔의 목소리. 그는 중국어로 자신의 이름을 이야기하며 일본 외 첫 글로벌 멤버의 탄생을 알렸다.

니엔은 대만 출신 아버지와 베트남 출신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K-POP 아이돌의 꿈을 품고 한국을 찾았다. 중국어와 베트남어는 물론 한국어까지 구사하며 트리플에스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최근 10인조 디멘션(DIMENSION)의 첫 앨범 'ASSEMBLE' 마무리했다. 이번 활동은 트리플에스의 첫 자연발생 디멘션이자 10인조라는 다인원으로 팬들을 만났다.

트리플에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만명을 넘어서고, 타이틀곡 'Rising'은 발매 직후 애플뮤직 한국 차트 1위에 등극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 후보에 오르고, 뮤직비디오 역시 15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연일 호성적을 거뒀다.

새로운 S13 니엔을 비롯해 트리플에스의 특별한 모습들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시그니처 데일리 콘텐츠 'Sign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