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몬스타엑스 민혁, 4월 4일 입대 "멋있는 사람 돼 돌아오겠다" [전문]
작성 : 2023년 03월 14일(화) 07:18

몬스타엑스 민혁 입대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민혁이 군입대한다.

민혁은 13일 팬카페에 군입대를 알리는 손 편지를 게재했다.

민혁은 "제가 4월 4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아주 잠시 여러분들을 자주 못 보게 될 것 같다"며 "기분 좋은 마음으로 다녀오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의 시간을 스스로 더 단단해지는 시간으로 쓰고 더 멋있는 민혁이 돼 몬베베(팬덤명)의 더 큰 사랑을 받을 마음에 벌써부터 설렌다"고 전했다.

민혁은 "저 어디 멀리 떠나는 거 아니니까 너무 슬퍼하진 마라"며 "보지 못하는 시간 동안 저는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멋있는 사람이 되어서 돌아오겠다"고 팬들의 마음을 달랬다.

민혁은 1993년생으로, 셔누에 이어 몬스타엑스 내 2번째 입대자가 된다.

▲ 몬스터엑스 민혁 손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민혁입니다!

우리 몬베베들 '민혁입니다' 글만 보고서도 슬퍼하면서 들어왔을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드네요.

제가 4월 4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아주 잠시 여러분들을 자주 못 보게 될 것 같아요.

카페 들어가서 톡톡도 써야 하고 활동도 하고 사진도 올리고 운동 끝나면 끝났다 말해주고 버블 라이브도 하고 몬베베 좋아하는 거 자주 해줘야 하는데 그거 잠시동안 못해주는 게 가장 마음이 아프네요. 이거 말고는 기분 좋은 마음으로 다녀오려고 합니다!

앞으로의 시간을 스스로 더 단단해지는 시간으로 쓰고 더 멋있는 민혁이 되어서 몬베베의 더 큰 사랑을 받을 마음에 벌써부터 설레네요 ㅎㅎ

그리고 저 어디 멀리 떠나는 거 아니니까 너무 슬퍼하진 말아요 몬베베들 많이 슬퍼할 것 같은데 그러지 않았으면 해요!

항상 그저 평범한 사람인 저에게 너무나 과분한 사랑 주셔서 감사해요. 어떻게 해도 잘 갚아지지가 않는 것 같아서 또 미안하구요.

보지 못하는 시간동안 저는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멋있는 사람이 되어서 돌아올게요.

몬베베 너무너무 사랑하고요 고맙고 내년에 웃으면서 만나요!

금방 올게!!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